GO HOME
ログイン LOGIN
ID
PW
次回から
ログインを省略
- ID、パ スワードを忘れた
- IDを取得
Open all | Close all

昨日 : 360 今日 : 91
最大 : 11,009 全体 : 1,193,272

2017年 6月

HOME > 試聴後のご感想やご意見 > リディーマー試聴後のご感想やご意見

手紙 + -
  名前 : Sound Art     日付 : 12-11-01 14:22     見る : 2766    

先生
日本におられるかわかりません。
お元気です?
私は最近、ツリーアドバイスとauraアンプに
先生の90年代会場で響いた動画を数十回聞いて
その中低域のエネルギーを自分の見ようとあきらめと、挑戦を何度も 中に...
何かオーディオを使用する方法の概念が変わってしまいました。

瞬間瞬間膨大な音が出てきた家はその翌日終結することを
数回繰り返してみると音を表現するために使用する方法の悟りとしますか?
いろいろなことを発見して驚きました。

こちらか書くことは、これまで先生との多くの会話のためか
分からない。

一つ一つ破って擦れていく瞬間、
王先生の話の内容がすべての記憶から飛び出した瞬間<光っ>するシチュエーションがされるからです。

家に行って、大型hornスピーカーも...サブウーファーを使用して3dに響い使用もみたけど...

そんななくて... <ネットワークのクロスオーバー>自体を常識とは別の方法で...

<いやもしかしたらそのイェッナルwesturnの最初のスピーカーは、このような設計であった​​こともありますが>
使用したら響く方式が異なり、...本当に他のオーディオ機器に関心が消えてしまいました。

何十年も前から先生がこのような方法で
オーディオを使用したことに驚きました。

私は韓国人のようですね
恐ろしい音も良い
なごみし情感ある私だけの味覚があります。^^

職人として
オーディオが好きな私に
大きな影響をくださった先生として
頭を下げてい<こっくり>

선생님 
일본에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잘지내시죠?
저는 요즘 트리어드와 aura 앰프로 
선생님의 90년대 공연장에서 울린 동영상을 수십번들으며
그 중저역의 에너지를 내보려고  포기와 ,도전을 여러번
하는도중 ...
무언가 오디오를 사용하는 방식의 개념이  바뀌어 버렸습니다.
순간순간  엄청난 음이터져나왔다가는  그다음날  사라지기를
몇차례  반복하다보니
   음을 표현하기위해  사용해야하는 방법의 깨달음이라할까요?
여러가지를 발견하며  놀랐습니다.
이쪽지를 쓰는것은 , 그동안  선생님과의 많은대화때문인지
모르겠지만.. 
하나하나  깨닳아가는순간  왕선생님의  대화내용이
모두 기억에서 튀어나와   순간 <번쩍>하는 시츄에이션이
되기 때문입니다.
집으로 가서 대형 horn 스피커도  ...서브우퍼를 사용해서 3d로  울려서 사용도 해봤지만...
그런거 아니고 ...
 <네트워크의 크로스오버>자체를  상식과는
다르게  ...<아니 어쩌면   그옜날  westurn 의 첫 스피커는 이런설계 였을수도 있지만>
사용하니   울리는 방식이 달라지며...
진정으로 다른 오디오장비에  관심이 사라져버렸습니다.
몇십년 전부터  선생님께서  이런방법으로 
오디오를 사용하신것에    놀랐습니다.
저는 한국사람인가 봅니다
무시무시한 소리도 좋지만  
푸근하며  정감있는 저만의 입맛이 있습니다.^^
장인으로서 
오디오를 좋아하는 저에게 
커다란 영향을 주신 선생님으로서 
고개를 숙입니다  <꾸벅>

---------------------------

韓国の第オーディオシステムは、玩具レベルです。
日本に訪問することがあり、第作業場に立ち寄って見た場合
私申し上げました話は一層共感し、より一層感じが届くでしょう。
今私は別の次元にまた来ます。
韓国で聴いた第Redeemer systemはもう過去のウムドゥルです。
日本では1960年代後半から1970年代初頭の名曲をします。
ところが、そのころ聞いたウムドゥル行く次元があまりにも違います。
その当時の音楽のライブと同じ音楽が再生されています。
完璧な立体感の中分離性の楽器の位置感
その膨大な低音38Cm JBLウーファーアルテック515ウーハーでも出すことがない
その多くの細かい低音と超低音たちまで、誰も簡単に調べることができます。
その超低音は80Cmウーファーがあるかのように再生され20年以上
リディマーを聞いた人々は、今の音を聞いて全く別の世界。 Redeemer system以外の音..他の世界といる感じだとの言うておられます。
たとえばポップ、ロックを聞いた時、大型のスピーカーで音を大きく響い聞いた昔の時代の音ではなく、楽器が完全に分離された自分の席の位置まで表現され、その微細で鋭敏なウムドゥルまで表現しています。
クラシックとジャズ、オペラが他の世界に来ています。
ポップ、ロック、パフス音楽も完璧に大型のスピーカーで再生されるそのエネルギーは当然のように再生することができて、
それよりも大きなエネルギーで再生されています。
また、分離性まで分離され、それぞれの楽器の鋭敏かつ微細な音たちまで表現されています。
たとえばロックやポップ、ナイトクラブでの再生された音楽たち..
再生される超低音の音が、そのニャンニャンどんどん〜 `音で表現されていたが、その音が分離され、超低音の中でも鋭敏な低音がしっかり分離されて表示されること。
そこにボーカルは今までのスピーカーとライブで聴いた曲たちはマグロ全体れるように感じてきただろうが、しかし、あまりにも間違っているという事実。あまりにも柔らかな声の表現だったことを感じました。
新しい発見です。
1960年代後半から1970年代初頭のポップとロックの音楽の感じを現場で聞くような感じを受けました。
ポップ、ロックも枠レッシグオペラのように完全に分離され、再生されています。
いつが日本に立ち寄ってみてください。^ ^
今、私のオーディオシステムの研究が完全に終わったことを知り、誤っています。
今私は別の次元にまた来ている。
韓国で聞いた私リドゥモシステムは、これまでの音である。
日本では1960年代後半から1970年代初頭の名曲を聞いているが、その頃聴いたウムドゥル行く次元があまりにも間違っている。
その当時の音楽のライブと同じ音楽が再生されており、完璧な立体感の中分離性の楽器の位置感、その膨大な低音38Cm jblー、アルテック515ウーハーでも出すことがない、その多くの細かい低音と超低音たちまで、誰もが簡単に把握することができる。
その超低音は80Cmウーファーがあるかのように再生され20年以上にわたりリディボットを聞いた人々は、今の音を聞いて全く別の世界。リディなにがなく、音...他の世界といる感じだ。
という話をする。過去のリディアーマーおもちゃオーディオシステムであるという事実と、過去の音がなってしまった。たとえばポップ、ロックを聞いた時、大型のスピーカーで音を大きく響い聞いた昔の時代の音ではなく、楽器が完全に分離された自分の席の位置まで表現され、その微細で鋭敏なウムドゥルまで表現している。
クラシックとジャズ、オペラが他の世界とあって、ポップ、ロック、パフス音楽も完璧に大型のスピーカーで再生されるそのエネルギーは当然のように再生することができ、それよりも大きなエネルギーで再生されている。また、分離性まで分離され、それぞれの楽器の鋭敏かつ微細な音たちまで表現されている。
ロックやポップ、ナイトクラブでの再生された音楽たち..再生される超低音の音がそのままどんどん〜 `音で表現されていたが、その音が分離され、超低音の中でも鋭敏な低音がしっかり分離されて表示されること。そこにボーカルは今までのスピーカーとライブで聴いた曲たちはマグロ全体れるように感じてきただろうが、しかし、あまりにも間違っているという事実。あまりにも柔らかな声の表現だったことを感じた。
これは新しい発見である。 1960年代後半から1970年代初頭のポップとロックの音楽の感じを現場で聞くような感じを受けた。
ポップ、ロックもクラシックオペラのように完全に分離され、再生されている。今、私のオーディオシステムの研究が完全に終わった。

한국에 있는 제 오디오시스템은 장남감 수준입니다. 

일본에 방문할 일이 있어 제 작업실에 들러 보신다면
제가 말씀 드렸던
이야기들은 더욱 공감하시고 더욱 더 느낌이 와 닿을것입니다.

지금 저는 다른 차원에 또 와있습니다.

한국에서 들었던 제 Redeemer system은 이제 과거의 음들입니다.

일본에서는 1960년대 후반에서 1970년대 초반의 명곡들을 있습니다.

그런데 그시절 들었던 음들가는 차원이 너무나도 틀립니다.

그 당시의 음악의 라이브와 똑같은 음악들이 재생되고있습니다.

완벽한 입체감속의 분리성의 악기들의 위치감
그 엄청난 저음 38Cm JBL우퍼 알텍 515우퍼에서도 낼수 없는
그 많은 미세한 저음과 초저음들까지 그 누구도 쉽게 알아낼수 있습니다.

그 초저음은 80Cm우퍼가 있는것처럼 재생되면서 20여년간
리디머를 들었던
사람들은 지금의 소리를 듣고 완전히 다른세상.. Redeemer system가 아닌 소리..
다른세상에 와있는 느낌이다 라고 말슴하십니다.

예를 들어 팝, 락을 들었을때 대형스피커로 음향을 크게 울려서 들었던 옛시절의 소리가 아니고,
악기들이 완벽히 분리된 자기자리 위치까지 표현되며 그 미세하고 예민한 음들까지 표현하고 있습니다.

클레식과 재즈, 오페라들이 다른세상에 와있습니다. 

팝, 락,퍼프스 음악들도 완벽하게 대형스피커에서 재생되는 그 에너지는 당연하게 재생할수 있고,
그것보다 더 엄청난 에너지로 재생되고 있습니다. 

또한 분리성까지 분리되면서 각자 악기들의 예민하고 미세한 소리들까지 표현되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락이나 팝, 나이트클럽에서 재생되었던 음악들..

재생되는 초저음의 소리들이 그냔냔둥둥~`소리로 표현되고 있었지만
그 소리가 분리되면서 초저음속에서도 예민한 저음들이 확실히 분리되어 나타난다는 사실..

거기에 보컬들은 지금까지 스피커와 라이브에서 들었던 노래들은 마구 질러되듯이 느껴왔겠지만
그러나 너무나도 틀렸다는 사실..너무나도 부드러운 목소리의 표현이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새로운 발견입니다.

1960년대 후반에서 1970년대 초반의 팝과 락의 음악들의 느낌을 현장에서 듣는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팝, 락도 틀레식 오페라처럼 완벽히 분리되면서 재생되고 있습니다. 
언제가 일본에 한번 들러보세요.^^

이제 나의 오디오시스템 연구가 완전히 끝났다는 것을 아실수 있습니다.

지금 나는 다른 차원에 또 와있다.
한국에서 들었던 나의 리드머시스템은 이제 과거의 음들이다.

일본에서는 1960년대 후반에서 1970년대 초반의 명곡들을듣고 있는데 그시절 들었던 음들가는 차원이 너무나도 틀리다.

그 당시의 음악의 라이브와 똑같은 음악들이 재생되고있으며, 완벽한 입체감속의 분리성의 악기들의 위치감,
그 엄청난 저음 38Cm jbl우퍼, 알텍 515우퍼에서도 낼수 없는 그 많은 미세한 저음과 초저음들까지
그 누구도 쉽게 알아낼수 있다.

그 초저음은 80Cm우퍼가 있는것처럼 재생되면서 20여년간 리디머를 들었던 사람들은 지금의
소리를 듣고 완전히 다른세상..리디머가 아닌 소리..다른세상에 와있는 느낌이다 .
라는 이야기를 한다. 
과거의 리디머는 장난감 오디오 시스템이라는 사실과 과거의 음들이 되어버렸다.
예를 들어 팝, 락을 들었을때 대형스피커로 음향을 크게 울려서 들었던 옛시절의 소리가 아니고,
악기들이 완벽히 분리된 자기자리 위치까지 표현되며, 그 미세하고 예민한 음들까지 표현하고 있다는..

클레식과 재즈, 오페라들이 다른세상에 와있고,  팝, 락,퍼프스 음악들도 완벽하게 대형스피커에서 재생되는
그 에너지는 당연하게 재생할수 있고, 그것보다 더 엄청난 에너지로 재생되고 있다. 
또한 분리성까지 분리되면서 각자 악기들의 예민하고 미세한 소리들까지 표현되고 있다.

락이나 팝, 나이트클럽에서 재생되었던 음악들.. 재생되는 초저음의 소리들이 그냥 둥둥~`
소리로 표현되고 있었지만 그 소리가 분리되면서 초저음속에서도 예민한 저음들이 확실히 분리되어 나타난다는 사실..
거기에 보컬들은 지금까지 스피커와 라이브에서 들었던 노래들은 마구 질러되듯이 느껴왔겠지만 
그러나 너무나도 틀렸다는 사실..너무나도 부드러운 목소리의 표현이었다는 것을 느꼈다.

이것은 새로운 발견이다. 1960년대 후반에서 1970년대 초반의 팝과 락의 음악들의 느낌을 현장에서 듣는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팝, 락도 클레식 오페라처럼 완벽히 분리되면서 재생되고 있다.  이제 나의 오디오시스템 연구가 완전히 끝났다.

Go TOP
copyright(C) 1981 Original Sound Art Iwakura Japan All Right Reserved.
☎ 0587 - 66 - 8808 , : 090 - 7956 - 6688